WHO, 가장 위험에 처한 모든 의료

WHO, 가장 위험에 처한 모든 의료 종사자에게 백신 접종을 위해 COVID-19 전략 업데이트
세계보건기구(WHO)는 27일(현지시간) 업데이트된 예방접종 전략을 발표하면서 코비드-19 백신 출시가 역사상 가장 크고 가장 빨랐지만 위험에 처한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질병으로부터 보호받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WHO, 가장

이 계획은 전 세계 인구의 70%에게 예방 접종을 하려는 노력과 함께 노인과 기저 질환이 있는 사람을 포함한 의료 종사자와 취약 계층의 100% 예방 접종을 우선시합니다.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120억 개 이상의 코로나19 백신이 투여되었으며, 그 결과 국가는 평균적으로 인구의 60%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저소득 국가에서 노인의 28%와 의료 종사자의 37%만이 1차 백신을 맞았으며 대부분은 추가 접종을 받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혜택

테워드로스 사무총장은 “백신 접종률이 70%에 달하더라도 상당수의 의료 종사자,

노인 및 기타 위험 그룹이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으면 사망이 계속되고 의료 시스템이 압박을 받고 전 세계의 회복이 위험에 처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

WHO, 가장

“가장 위험에 처한 모든 사람들에게 백신을 접종하는 것이 생명을 구하고 의료 시스템을 보호하며 사회와 경제를 개방적으로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업데이트된 전략은 이러한 우선 순위 그룹에 대한 예방 접종의 진행 상황을 측정하고 이들에게 도달하기 위한 표적 접근 방식을 개발할 필요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인도적 대응을 통해 더 많은 실향민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것도 포함됩니다.
투자 및 업그레이드

먹튀검증커뮤니티 개선된 백신의 개발을 가속화하고 바이러스 전파를 실질적으로 줄이기 위한 공평한 접근을 보장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현재의 백신은 심각한 질병과 사망을 예방하고 수백만 명의 생명을 구했지만 전염을 크게 줄이지는 못했다고 WHO는 말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여전히 널리 퍼지고 새롭고 위험한 변종들이 출현함에 따라 유엔 기구는 비강 스프레이

제품을 통한 것과 같이 백신을 투여하는 더 효과적이고 쉬운 방법을 향한 연구 개발에 계속 투자하는 것이 기본이라고 강조했습니다.

WHO는 또한 백신 제조 시설을 지역에 공평하게 분배하는 것과 같은 다른 중요한 조치를 촉구하고, 출시 국가를 지원하기 위해 국제 COVAX 백신 연대 이니셔티브 및 기타 파트너와 계속 협력하겠다는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여전히 널리 퍼지고 새롭고 위험한 변종들이 출현함에 따라 유엔 기구는 비강 more news

스프레이 제품을 통한 것과 같이 백신을 투여하는 더 효과적이고 쉬운 방법을 향한 연구 개발에 계속 투자하는 것이 기본이라고 강조했습니다.

WHO는 또한 백신 제조 시설을 지역에 공평하게 분배하는 것과 같은 다른 중요한 조치를 촉구하고,

출시 국가를 지원하기 위해 국제 COVAX 백신 연대 이니셔티브 및 기타 파트너와 계속 협력하겠다는 약속을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