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onica Gorrie, Q&A에서 ‘화나는’ 가정 폭력 보고서

Veronica Gorrie, Q&A에서 ‘화나는’ 가정 폭력 보고서

Gorrie는 어젯밤 Q&A 패널에서 유일한 원주민으로 연방 정부에 교도소 폐지, 경찰 자금 지원, 생존자와 원주민 커뮤니티 조직에 더 많은 자금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Veronica Gorrie

후방주의 ‘랜드마크’라는 지위에도 불구하고 가정 폭력에 대한 최근 보고서는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의 목소리와 경험을 배제했습니다.

목요일에 발표된 이 보고서는 작가이자 선도적인 페미니스트인 Anne Summers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그날 밤, Summers는 ABC의 Q&A 패널리스트로, 확고한 Gunai/Kurnai 여성 Veronica Gorrie보다 두 자리 아래에 앉았습니다.

‘화나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가이자 전직 경찰관이자 가정 및 성폭력 생존자인 고리는 보고서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Gorrie는 “원주민 및/또는 토레스 해협 섬 주민과 관련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Gorrie 씨는 보고서에서 원주민의 경험을 제외하는 것은 “속상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원주민들에게 가정 폭력을 다룰 때 걱정해야 했던 것은 가난이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Veronica Gorrie

“가정 폭력 사건에 경찰이 나타났을 때 우리가 겪는 폭력은 완전히 다른 차원입니다. 원주민 여성은 가해자로 간주되어 감금되어 있으며 우리 아이들은 우리에게서 빼앗깁니다.

“그것은 당신의 보고서에 없는 것입니다. 나는 화가 납니다.”

Gorrie에게 응답하여 Summers는 가정 폭력에 대한 질문을 포함하여 4년마다 실시되는 연방 정부 설문조사인 Personal Safety Survey에서 수집된 연구를 수집했다고 말했습니다.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은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들이 주는 이유는 샘플링 문제이고, 오지에 갈 수 없고, 가구 조사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그들의 주장입니다. 변호하는 것이 아니라 그저 그렇다는 말을 하는 것뿐입니다.”

Gorrie는 주장이 충분하지 않다고 믿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믿지 않습니다. 우리가 중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삶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연방 정부] 원주민에 대해 신경 쓰지 않고 원주민 희생자에 대해 신경 쓰지 않습니다.”

무현금 체크카드 발급
쇼가 진행되는 동안 패널은 폭력을 피해 탈출한 사람들을 위한 경제적 안정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고리는 빈곤이 식민화로 인해 원주민이 되는 “내재적”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이 세계에 흑인과 파산을 가져왔습니다. 그것은 식민지화 때문입니다. 식민화 이전에 우리 민족은 우리의 전통적인 땅에서 풍족했는데, 나는 모든 것을 식민화 탓으로 돌립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보고서에서 현금 없는 복지 카드에 대한 주제를 제외하기로 한 Summers의 결정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Summers는 이를 “합법적인 비판”으로 인정했지만 보고서 내에서 “선택”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받을 자격이 있거나 관계를 떠날 때 신청하는 지불금을 포함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orrie가 나중에 Ms Summers가 원주민 미혼모를 입양 카드에서 제외할 것을 권장할지 여부를 질문했을 때. 그녀는 보고서에서 권장 사항이 아니라고 대답했습니다.More news

패널리스트이자 가정폭력 생존자이자 청소년부 장관인 Anne Aly 박사는 노동당 정부가 “인도 카드를 없애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