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e 대 Wade: 조지아인들은 낙태 결정을 뒤집는

Roe 대 Wade: 조지아인들은 낙태 결정을 뒤집는 대법원에 반응합니다.

애틀랜타 – 조지아 공직자들은 Roe v. Wade 이후 거의 50년 동안 시행되어 온 낙태에 대한 헌법적 보호를 종료하기로 한 대법원의 결정에 반응하고 있습니다.

Roe 대 Wade

파워볼사이트 금요일의 결과는 조지아를 포함한 전국의 약 절반의 주에서 낙태 금지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틀랜타 – 조지아 공직자들은 Roe v. Wade 이후 거의 50년 동안 시행되어 온 낙태에 대한 헌법적 보호를 종료하기로 한 대법원의 결정에 반응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의 결과는 조지아를 포함한 전국의 약 절반의 주에서 낙태 금지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Roe 대 Wade

이 결정은 “감지 가능한 심장 박동”이 나타나면 대부분의 낙태를 금지하는 조지아 법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심장 활동은 많은 여성들이

자신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깨닫기도 전에 임신 6주 이내에 결국 심장이 되는 배아 내의 세포에서 초음파로 감지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이 법에는 경찰 보고서가 제출되는 한 강간 및 근친상간 예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산모의 생명이 위험하거나 심각한 질병으로 인해

태아가 생존할 수 없는 경우 나중에 낙태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법은 또한 태아에게 인격을 부여하여 출생 후 사람들과 동일한 법적

권리를 부여했을 것입니다.

조지아주 법은 지난해 연방 항소 법원에서 연방 대법원이 앞서 언급한 사건에 대한 판결을 내릴 때까지 기다리겠다고 하급 법원이

위헌 판결을 내린 이후 차단되었습니다.

2019년 조지아 낙태법에 서명한 공화당 주지사 브라이언 켐프는 트위터에 법원의 결정이 “인생에 대한 역사적 승리”라고 썼다.

Kemp는 “조지아의 LIFE 법을 둘러싼 법적 절차에 영향을 미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우리 법이 완전히 시행되어 궁극적으로 여기 Peach

주에서 수많은 태아를 보호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가오는 조지아 주지사 선거에서 Kemp의 민주당 도전자 Stacey Abrams는 50년 된 법의 무효화에 대한 좌절감과 분노를 표현하는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나는 소름이 끼친다. 분노한다. 겁먹지 않고 반격할 준비가 되어 있다. 우리의 자유가 중요하다. 우리의 권리가 중요하다”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다.”

안드레 디킨스 애틀랜타 시장은 FOX 5에 보낸 성명에서 “여성에게 자신의 몸이 자신의 것이 아니라고 잘못 말하고 부도덕한 결정”이라고 판결했다.

디킨스는 “낙태를 선택하는 것은 많은 여성의 삶에서 가장 어려운 결정 중 하나다. 그 선택은 다양한 요인에 의해 결정되며 정부는 그 선택을 부정하는 역할을 해서는 안 된다”고 적었다. “이성애자 남성으로서 나는 가족을 언제,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정부로부터 말한 적이 없습니다. 실수하지 마십시오. 이 판결은 유색인종 여성과 여행할 자원이 없는 사람들에게 가장 기괴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생식 서비스가 불법으로 규정된 지역 사회 밖에서 안전하고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트위터에서 조지아 상원의원 라파엘 워녹은 이번 결정에 “분노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