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nach Tol의 첫 번째 사원이

Khnach Tol의 첫 번째 사원이 발굴되었습니다.
Sambo Prei Kuk 국가 당국의 고고학자와 환경 보호론자 15명으로 구성된 팀이 이끄는 인부들이 Kampong Thom 지방에 위치한 고대 도시 Isanborak의 Khnach Tol 사원 단지에서 첫 번째 경계 클러스터의 발굴을 완료했습니다.

Khnach Tol의

발굴 작업을 통해 크메르어로 “숲이 우거진 사원”인 Sambor Prei Kuk 고고학 유적지의 땅에 묻힌 폐허가 된 사원 그룹이 발굴되었습니다.

발굴 작업은 지난 3월 시작해 지난달 말 완료됐다.

Sambor Prei Kuk의 고고학 유적지는 100개 이상의 사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7년 7월 8일.

Sambo Prei Kuk 국가 당국의 Phan Nady 사무총장은 어제 첫 번째 클러스터 발굴에서 발굴된

사원이 땅에 완전히 묻혀 있고 숲으로 덮여 있다고 말했습니다.

“발굴 결과 두 개의 탑이 땅에 묻혀 있었는데 하나는 정사각형이고 다른 하나는 팔각형이었습니다.

팔각사원은 7세기 동남아에는 없었던 특징이다.”

“고고학자들은 또한 땅에서 일부 다이아몬드 기둥과 사암 잔해를 발견했는데, 이는 사원 구조의 증거일 수 있습니다.

Khnach Tol의

“고대 사원의 입구는 일반적으로 동쪽에 있지만 Khnach Toul 사원에는 남쪽과 북쪽을 향한 두 개의 문이 있습니다.”

“동쪽이 Boeng Khnach Tol이라는 큰 호수이기 때문에 장소의 지리학 때문일 수 있습니다.

Nady는 “Sambor Prei Kuk National Authority에서 현재 이에 대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Nady에 따르면 일본 정부 문화청의 재정 지원은 사원 벽 연구 자금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는 “6세기 말과 7세기 초에 번성했던 천라제국의 수도 이산보라크에는 당시 제사를 지내는 사찰도 있었다”고 말했다.

“폐허와 무너진 다이아몬드 기둥 외에도 당시 사람들이 사용했던 작은 토기 조각도 발견했습니다.”

고고학자들의 예비 결론에 따르면, 사원은 3단계로 지어졌으며 사원의 예술과 건축은 후기

Sambor Prei Kuk 스타일과 초기 Prei Khmeng 스타일 사이의 7세기 중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발굴에서 발견된 두 개의 탑은 Sambo Prei Kuk 리조트의 Yeay Poan 및 Sambo 사원과 같은 사원과

Phnom Basit의 Srey Krob Leak 사원과 같은 앙코르 이전 시대의 사원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이 발굴의 결과는 삼보프레국국립청에서 중요하며 이산보라의 역사와 경관을 보여주는 증거물로 여겨진다.

고고학자들의 예비 결론에 따르면, 사원은 3단계로 지어졌으며 사원의 예술과 건축은 후기

Sambor Prei Kuk 스타일과 초기 Prei Khmeng 스타일 사이의 7세기 중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발굴에서 발견된 두 개의 탑은 Sambo Prei Kuk 리조트의 Yeay Poan 및 Sambo 사원과 같은

사원과 Phnom Basit의 Srey Krob Leak 사원과 같은 앙코르 이전 시대의 사원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