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za Fletcher의

Eliza Fletcher의 살인자에게 강간당한 것으로 알려진 여성, 경찰이 그녀를 해고했다고 말합니다

Eliza Fletcher의

오피사이트 주소 엘리자 플레처를 살해한 용의자가 월요일 법원에 출두하자 또 다른 여성이 지난해 자신을 강간했다고 주장했지만 경찰은 “보통의 흑인 소녀”의 경우를 제대로 조사하지 못했다.

22세의 알리시아 프랭클린은 9월 2일 이른 아침 조깅을 하던 중 상속녀 엘리자 플레처를 납치해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클레오사 앱스턴-헨더슨의 이전 희생자라고 밝혔습니다.

Franklin에 따르면 1년 전인 2021년 9월에 데이트 앱 Plenty of Fish에서 Abston-Henderson을 만나 그의 아파트에 갔다고 합니다. 그녀가 도착하자마자 피고인 살인범은 그녀의 목에 총을 겨누고 티셔츠로 그녀를 덮고 강간했다고 월요일 데일리 멤피언에 말했다.

“나는 그가 내 뒤통수를 쏠 것이라고 정말로 생각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Eliza Fletcher의

테네시 수사국(TBI)은 뉴스위크에 이메일을 통해 범죄 혐의 이틀 후인 9월 23일 멤피스 경찰국으로부터 프랭클린의 성폭행 키트를 받았다고 밝혔다. 그러나 경찰관들은 Fletcher의 경우처럼 그녀의 사건에 대해 “서두르기”를 요청하지 않았기 때문에 Franklin의 키트는

알려지지 않은 가해자가 있는 주의 심각한 샘플 백로그에 갇혀 있었습니다.
TBI 대변인은 “2021년 셸비 카운티의 법 집행 기관은 TBI 범죄 연구소에 316건의 성폭행 요청을 제출했는데,

이는 테네시의 95개 카운티 중 가장 많은 것이었다”고 말했다.

쉘비 카운티 증거를 처리하는 잭슨 범죄 연구소의 성폭행 키트 평균 처리 시간은 2021년 9월부터 2022년 8월까지 약 33주에서 49주 사이였다고 TBI는 전했다.

대변인은 범죄 현장에 대응하고 사건과 관련된 모든 법원 청문회와 재판에서 증언하는 4명의 법의학 과학자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프랭클린은 강간 후 몇 달 동안 계속해서 멤피스 경찰에 전화를 걸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들은 ‘음, 강간 키트를 처리하는 데 1~2년이 걸릴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때 포기했어요.”

Franklin은 그녀의 사건이 무시되었을 때 경찰이 그녀뿐만 아니라 Fletcher와 다른 희생자들에게도 실패했다고 믿었습니다. 그녀는 형사들이 그녀의 휴대전화에서 지문을 수집하거나 신원 확인을 위해 공격자의 최근 사진을 보여주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저는 멤피스 시의 평범한 흑인 소녀였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냥 우선순위가 아닌 것 같은데.”

경찰이 Fletcher의 샘플을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요청했기 때문에 Abston-Henderson은 18시간 이내에 그녀를 납치한 용의자로 확인되었습니다.

TBI 과학자는 프랭클린이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지 9개월이 지난 6월 24일 증거 보관소에서 그의 키트를 꺼냈습니다.

결과 프로필은 9월 5일 Fletcher의 공격과 관련하여 Abston-Henderson에 대한 경기를 반환했습니다. 그는 이제 두 희생자와 관련된 혐의에 직면해 있습니다.

9월 16일 멤피스 경찰서에서 플레처의 시신을 식별한 지 며칠 후, 프랭클린은 남편과 두 자녀와 함께 상속녀의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렸습니다.

그녀는 “나는 이 아름다운 영혼에 대해 밤새도록 생각했다”고 말했다. “나는 잠을 잘 수 없다 나는 먹을 수 없다! 나는 그녀가 직접 경험한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녀와 그녀의 가족, 특히 그 아기들을 위해 내 마음이 쏟아진다! 당신의 영혼이 영원한 평화 Eliza에서 쉬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