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의 군대 우크라이나에서 비틀거리고 있다.

푸틴의 군대 러시아의 가장 큰 적은 과신과 준비 부족인 것 같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승리를 향한 러시아의 길은 화난 민간인들에 의해 막혔고, 고장난 탱크는 트랙터를 탄 농부들에 의해 끌렸고(그리고 조롱당했습니다), 놀랍게도 성공적인 우크라이나 저항군의 표적이 된 군인들입니다.

그러나 침공 한 달이 지난 지금, 러시아의 가장 큰 적은 과신과 준비 부족인 것 같습니다.

유엔에 따르면 러시아의 침공으로 주요 도시가 황폐화되고 1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집을 잃었으며 수천 명의 민간인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는 무너지지 않았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추천

러시아 전문가 마이클 코프만(Michael Kofman)은 트위터에 “비현실적인 정치적 목표와 일정이 불건전한 [러시아 군사] 전략을 추진했다”고
트윗했으며, 싱크탱크와 군사 관찰자들은 우크라이나군이 “이 전쟁의 초기 러시아 캠페인을 패배시켰다”고 결론지었다.

그리고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침공 전 “가치 있는 적”으로 묘사한 러시아 지도자 블라디미르 푸틴은 이제 백악관에서 “전범”이자 “잔인한 독재자”로 일축되고 있다.

서방은 어떻게 러시아를 그렇게 틀리게 만들었을까?

푸틴의 군대 러시아

칼튼 대학의 스티븐 사이드먼(Stephen Saideman) 캐나다 국방 안보 네트워크 이사는 “전쟁의 역사는 더 큰 쪽이 엉덩이를 걷어차는 것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Saideman은 부분적으로 그에게 제공된 잘못된 정보에 근거하여 푸틴이 저지른 실수를 지적합니다.

푸틴 대통령은 크렘린궁에 앉아 러시아의 “반역자”를 맹렬히 비난하고 침공 전에 정보 제공을 책임지는 첩보원에 대한 체포 명령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수요일, 푸틴 대통령의 최고 보좌관 중 한 명인 아나톨리 추바이스가 사임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부분적으로 잘못된 정보에 근거한 실수: 분석가 푸틴의 군대

지난주 러시아군을 지지하는 집회에서 푸틴은 정교회 경전을 낭독하고 18세기 군사적 승리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전쟁의 폭풍우가 “러시아의 영광에 기여할 것”이라고 그는 모스크바 스타디움에서 군중에게 말했습니다.

사이드먼은 “그는 우크라이나군이 즉시 접전할 것이라고 믿게 됐다”며 러시아군이 승리하지 못할 것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푸틴을 실망시키는 심각한 결과가 있기 때문에 거짓말의 문화와 책무성 부족이 있기 때문에 권위주의 정권이 스스로를 평가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정치 기사 보기

그것은 지상에 있는 병사들의 사기에 영향을 미쳤던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자신들의 임무가 훈련 임무에 불과하다고 생각하게 된 것입니다.

러시아 경찰 신속 배치 부대의 Dmitry Astakhov 중령은 “벨로루시에서 합동 훈련이 있을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라고 말했습
니다. 그는 지난 3월 체포된 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우리는 우리가 우크라이나 영토에 들어갈 것이라고 정말로 믿지 않았습니다.”

Konrad Muzyka는 “러시아 사령부는 러시아 군인과 우크라이나군에 맞서 싸울 의지를 신뢰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는 폴란드
에 기반을 둔 Rochan Consulting의 군사 분석가입니다. “러시아인들은 우크라이나인을 형제로 여기고 그들과 싸우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