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는 치명적인 플로리다 콘도 붕괴에서

판사는 치명적인 플로리다 콘도 붕괴에서 10 억 달러 이상의 거래를 승인했습니다.

판사는

파워볼사이트 마이애미(AP) — 목요일 한 판사가 미국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건물 파손 중 하나인 98명의 목숨을

앗아간 플로리다 해변가 콘도미니엄 건물 붕괴의 희생자들에게 10억 달러에 달하는 합의금을 최종 승인했습니다.

Miami-Dade 순회 판사인 Michael Hanzman의 결정은 마이애미 교외의 Surfside에서 발생한 Champlain Towers South 재해 1주년

기념일 하루 전에 나왔습니다. 판사는 피해자들에게 확실한 결과가 나오지 않는 수년간의 소송을 피한 수십 명의 변호사들을 칭찬했습니다.

판사는 “그들이 겪은 비극적인 손실을 보상하는 것만으로는 결코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합의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입니다. 놀라운 결과입니다. 이례적이다.”

판사는 치명적인

이 거래는 12층 건물의 붕괴로 가족을 잃은 사람들과 신체적 또는 정신적 부상을 입은 사람들을 위해 10억 2천만 달러의

기금을 조성합니다. 변호사는 보험을 포함하여 Champlain Towers 콘도 협회 자체에서 2억 달러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약 1억 달러가 법률 비용으로 배정되며, 이 금액은 9월에 확정될 예정이며, 각각의 평가 가치를 기준으로 건물의 136개 유닛 중 하나를

잃은 소유주를 위해 9600만 달러가 할당됩니다. 바다가 보이는 더 비싼 침실 4개짜리 유닛부터 침실이 하나뿐인 더 저렴한 유닛까지 다양합니다.

Hanzman은 98명의 사망 및 부상에 대한 청구 금액을 결정하는 과정이 8월 26일까지 완료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7월 18일 마감일까지 청구서를 제출한 각 사람은 판사 앞에서 비공개 심리를 받을 권리가 있지만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문제는 생명이나 부상의 가치가 얼마인지 알아낼 것입니다. 인명 손실에 대한 보상 청구는 일반적으로 몇 가지 요인을 포함하며 예를 들어 사망자의 평생 수익 잠재력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Hanzman은 “제 목표는 가능한 한 고통 없이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법원이 지명한 리시버인 Michael Goldberg는 피해자가 합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거나 탈퇴를 결정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가족이나 재산을 잃은 몇몇 사람들은 목요일 법정에서 끔찍한 경험에 대한 신속한 결론에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9층 건물의 붕괴에서 처음에 그대로 남아 있던 Raysa Rodriguez는 그 결과에 대해 칭찬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로드리게스가 말했다. “너무 지쳤어요. 이 작업이 완료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이 영혼들이 쉬기를 바랍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판사가 합의가 “공정하고 합리적이며 적절한”지를 결정함에 따라 거래에 이의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거래를 제기할 수 있는 이른바 공정성 청문회에서 판결이 나왔습니다.

이 돈은 보험 회사, 엔지니어링 회사 및 최근 옆 건물이 Champlain Towers South의 구조적 손상에 기여한 것으로 의심되는

고급 콘도미니엄을 포함한 37개의 다른 출처에서 나옵니다. 당사자 중 누구도 잘못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두바이의 억만장자 개발자가 1.8에이커(1헥타르) 해변 부지를 1억 2천만 달러에 구입하여 합의에 기여할 예정입니다. 해당 거래는 7월 말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