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선거: 건강 관리가 중요한

케냐 선거: 건강 관리가 중요한 문제인 이유

Herima Mwakima의 신중한 재정 계획은 두 가지 의료 응급 상황으로 인해 혼란에 빠졌습니다.

케냐의 미혼모는 두바이에서 유모로 일하고 있었고 두 명의 십대 자녀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돈을 모으기 위해 순조롭게 진행 중이었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그러나 그녀의 남동생은 병이 났고 몇 달 후에 그녀는 병에 걸렸다. 그는 급성 신장 질환을 앓고 있었고 필요했습니다.

케냐 선거

투석을 받았고 그녀는 자궁에 고통스러운 성장인 만성 근종으로 진단되었습니다.

저렴한 의료 서비스가 부족한 나라에서 삶은 위태롭습니다. 운명의 반전은 누군가가 열심히 일한 모든 것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케냐 선거

Mwakima는 케냐의 해안 도시 몸바사 교외인 Likoni에 있는 자매의 집에 있는 어두컴컴한 방에서 우리가 이야기할 때 분명히 고통스러웠습니다.

45세의 그녀는 피곤해보이고 몸이 가뿐해져서 말을 하며 한 손으로 머리를 기댔다.

그녀는 동생 Sylass를 돕기 위해 두바이에서 돌아와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녀가 아이들을 위해 저축한 돈을 사용했습니다. 다른 친척들이 끼어들어 가족의 땅이 팔렸습니다. 결국 그것이 가족을 위한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Sylass Mwakima는 그녀 옆에 앉아 귀를 기울였습니다. 그녀가 말을 하는 동안 그의 감사한 미소가 스쳐지나갔습니다.

대부분의 케냐인이 의료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친숙한 이야기입니다.

시민 5명 중 4명은 건강 보험이 전혀 없습니다.

인구의 20%가 국민건강보험기금(NHIF)에 속해 있고 1%가 민간 의료비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다양한 건강 상태를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생활하거나 빈약한 자원에서 돈을 긁어모아서 더 가난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이제 친숙한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에서 가족, 친구 및 때로는 낯선 사람의 친절에 의존합니다.

지금까지 국민건강보험공단 가입은 의무사항이 아니었지만, 8월 9일에 선출될 새 대통령과 정부가 현 행정부의 계획을 고수한다면 올해 말까지 변경될 예정이다.

NHIF 회원은 공식 부문의 많은 직업 고용 패키지의 일부입니다.

500 케냐 실링($4.20, £3.50)의 월 사용료는 회원과 그 피부양자를 위한 병원 치료를 포함하지만 약품은 추가 비용이 듭니다.

가입을 의무화하려는 계획에도 불구하고 정부는 음식과 집세를 내면서 저임금에 허덕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이 어떻게 감당할 수 있는지 설명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Mwakima는 NHIF 회원이 감당할 수 없고 의무적으로 지불한다고 해서 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한 달에 200실링을 찾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먼저 일에 복귀해야 했고 그것은 근종에 대한 수술 없이는 불가능했습니다.

그녀는 부드러운 목소리로 “아프고 출혈이 심해서 너무 힘들다. 그래서 몸이 약해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지역 사회 구성원에게 재정적 도움을 요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주요 대선 후보인 William Ruto와 Raila Odinga는 Mwakima와 다른 사람들이 직면한 의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을 갖고 있습니다.

Ruto씨는 NHIF의 월 기여금을 가구당 300실링($2.50)으로 줄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