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여름

지금은 여름이고 패스트푸드 직업은 쉽고 때로는 위험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전 세계의 수많은 십대들이 외식업 일자리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젊은 근로자를 환영하지만 아동 노동 위반으로 자주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식품 서비스 산업.

파워볼사이트 추천 치폴레. 척 E. 치즈. 맥도날드. 웬디스. 버거 킹. 앤티앤스 프레즐. 뽀빠이. 지하철.

이러한 패스트푸드 매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산업 쓰레기 압축기 및 반죽 믹서를 포함한 위험한 기계 작동과 관련된 아동 노동 위반으로 미 노동부에 의해 인용되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노동부 통계에 따르면 지난 5년 동안 13,000명 이상의 십대들이 근로자의 안전과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노동법을 위반하여 고용되었습니다.

많은 인용은 임금 절도 또는 초과 근무에 대한 것이지만, 다른 인용은 십대가 심각한 부상과 심지어 사망을 초래할 수 있는 위험한 기계를 조작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테네시 주의 16세 소년은 작년에 슈퍼마켓에서 고기 분쇄기 내부를 청소하다가 그라인더가 작동하여 팔뚝을 절단했습니다.

슈퍼마켓 소유주는 미성년자가 육류 가공 기계를 작동하거나 청소하는 것을 금지하는 노동법을 위반하여 $65,289의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확실히 낙상과 화상은 식품 산업에서 더 흔한 부상이지만, 급변하는 산업에서의 경험 부족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조사관들은 꼭 필요한 직업을 잃거나 가족의 이민 신분에 부당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 두려워 불만을 제기하는 것을 두려워할 수

있다고 말하기 때문에 저소득층이나 이민자인 젊은 노동자에게 특히 위험이 심각합니다.

미성년자들은 공정근로기준법(Fair Labor Standards Act)에 명시된 직원으로서의 권리를 모를 수 있다고 옹호자들은 말합니다.

“쓰레기 압축기를 사용하면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을 보거나 하라고 하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압축기를 열고 쓰레기를 버리는 것이 단순한 일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올해 초 18명의 미성년자에게 실내 쓰레기 압축기를 적재하고 작동하도록 할당한 혐의로 25,920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은 산타아나에 있는 맥도날드 프랜차이즈 3곳의 경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십대 중 일부는 사건을 조사한 Deligi에게 미성년자가 기계를 조작해서는 안 된다는 쓰레기 압축기 스티커를 보았지만 이 압축기를 사용하여 부엌에 쓰레기를 버리는 것이 할당된 의무의 일부였다고 말했습니다. .

오렌지 카운티에서 맥도날드 레스토랑 3곳과 기타 7곳을 소유하고 있는 같은 가족 소유인 코스타 메사에 기반을 둔 Man-Cal Inc.와 Cal-Man Corp.은 조사에 협력하고 다음 사람들에게 더 많은 교육과 감독을 제공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관리자와 직원.

프랜차이즈 소유주인 Virginia Mangione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거부했지만 부분적으로는 맥도날드 본사를 통해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기준.”

Deligi는 평가된 처벌은 회사가 이전에 위반 사항이 없었고 2019년 6월에서 2021년 6월 사이에 발생한 위반의 결과로 부상이 발생하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더 크고 더 눈에 띄는 표지판을 게시하기로 동의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노동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관리자가 직장에서 미성년자를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10대 근로자에게 다른 색상의

모자나 의복을 착용하도록 고용주에게 요청하지만 프랜차이즈 소유자는 이미 그렇게 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