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야심찬 달 탐사에 앞서 로켓 배치

중국, 야심찬 달 탐사에 앞서 로켓 배치
중국 신화통신이 7월 17일 공개한 이 파일 사진에서 장정 5호 로켓이 중국 남부 하이난성 원창 우주 발사 센터에서 목격되고 있다. (AP사진)
베이징–화요일 중국은 40년 만에 처음으로 달에서 물질을 회수하는 임무를

시작하기 위해 거대한 로켓을 제자리에 옮겼습니다. 중국 달의 여신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이 임무는 우주 프로그램은 2003년 처음으로 사람을 우주에 보낸 이후 계속해서 힘을 얻고 있으며, 미국과 러시아에 이어 세 번째로 그렇게 하는 국가가 되었습니다.

장정-5호는 트랙터로 격납고에서 남쪽 섬 하이난성 해안을 따라 있는 Wenchang의 우주 기지에 있는 인근 발사 장소로 운송되었습니다.

중국

먹튀검증사이트 그것이 수행할 창어 5호 임무는 다음 주

초에 발사될 예정이며, 달에 착륙선을 배치하여 표면 아래 2미터를 뚫고 지구로 가져올 암석과 기타 잔해를 퍼낼 예정입니다. 이로써 과학자들은 1960년대와 1970년대 미국과 러시아 임무 이후 처음으로 새로 획득한 달 물질을 연구할 수 있게 됐다.more news

중국 달의 여신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이 미션은 2003년 처음으로 사람을 우주에 보낸 이후 우주 프로그램이

계속해서 추진력을 얻고 있어 중국에서 가장 야심찬 프로젝트 중 하나이며, 미국과 러시아에 이어 세 번째로 그렇게 하는 국가가 되었습니다.

중국

중국은 현재 달 표면의 방사선 노출에 대한 최초의 전체 측정값을 제공하는

달 뒷면의 탐사 로버와 함께 화성으로 가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주 비행사를 달에 보낼 계획인 모든 국가에 필수적인 정보입니다.

미국 법이 여전히 NASA와의 협력을 금지하고 있지만 중국은 국제 우주 정거장과

협력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임무를 위해 외국과 점점 더 많이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중국은 자체 우주 정거장에서 작업하고 자체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우주에서 새로운 업적을 달성하려는 아시아 국가들 사이에서 일본 및 인도와 꾸준히 경쟁하게 되었습니다.

우주 프로그램은 최근 몇 년 동안 상대적으로 약간의 차질 없이 조심스럽게 진행되었습니다.

부피가 커서 “Fat 5″라는 별명을 가진 장정-5호는 이전 발사 시도에서 실패했지만, 중국의 막대한 기술 및 엔지니어링 인재 풀 덕분에 대부분의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창어 5호 임무는 will carry는 다음 주 초에 발사될 예정이며, 달에 착륙선을 배치하여 표면 아래 2미터를 뚫고 지구로 가져올 암석과 기타 파편을 퍼올 것입니다.

이로써 과학자들은 1960년대와 1970년대 미국과 러시아 임무 이후 처음으로 새로 획득한 달 물질을 연구할 수 있게 됐다.

중국 달의 여신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이 미션은 2003년 처음으로 사람을 우주에 보낸 이후

우주 프로그램이 계속해서 추진력을 얻고 있어 중국에서 가장 야심찬 프로젝트 중 하나이며, 미국과 러시아에 이어 세 번째로 그렇게 하는 국가가 되었습니다.

중국은 현재 달 표면의 방사선 노출에 대한 최초의 전체 측정값을 제공하는

달 뒷면의 탐사 로버와 함께 화성으로 가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주 비행사를 달에 보낼 계획인 모든 국가에 필수적인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