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만화가들이 대만 방문에 대해 낸시

중국 만화가들이 대만 방문에 대해 낸시 펠로시를 조롱한 방법
중국 언론은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의 대만 방문을 조롱하는 일련의 만화로 조롱했다.

지난주 펠로시 의장의 자치령 방문은 중국의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월요일 베이징은 대만해협에서 군사훈련을 연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중국은 또한 미국과의 국방 및 기후 회담을 중단하고 방문에 대한 보복으로 펠로시 의장에 대한 제재를 가했습니다.

중국 만화가들이

대만은 1949년부터 중국과 별도의 정부를 유지해 왔지만 중국은 대만이 자국 영토라고 주장하며 군사력을 동원해 대만을 통제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

중국 만화가들이

미국은 “하나의 중국” 정책에 따라 대만을 독립 국가로 인정하지 않지만 대만이 어떤 침략으로부터도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베이징은 외국 관리의 대만 방문을 대만의 주권을 인정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최근 중국 국영 언론이 발표한 여러 만화는 펠로시 의장의 방문을 비난했습니다.

신화통신이 발행한 한 만화는 펠로시가 대만을 방문하면서 저지른 ‘여섯 개의 죄’를 나타내는

캐리커처로 머리카락에서 팔 6개가 나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여기에는 중국 내정 간섭, 평화 훼손, 과거 약속 위반 등이 포함됩니다.

T-House의 또 다른 만화에서는 Pelosi를 마녀로 묘사하여 차이잉원 대만 총통이 “대만 독립”이 적힌 버블링

가마솥에서 음료를 마시게 하고 자신의 먹튀검증커뮤니티 잔에서 액체를 따르도록 했습니다.

국영 신문인 글로벌 타임즈(Global Times)는 차이 총통이 절벽을 따라 레드 카펫을 펼치는 동안 펠로시가 다이너마이트 막대기를 들고 있는 만화를 게재했습니다. “이쪽으로, 각하!” Tsai는 만화에서 말합니다.

글로벌 타임즈의 또 다른 만화는 펠로시가 방아쇠에 손가락을 대고 폭발물 조끼를 입고 섬으로 낙하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한편 주프랑스 중국대사관은 중국 예술가이자 선전가인 우허기린의 만화를 트위터에 올렸다. more news

이미지는 망치를 든 남자가 접근하는 동안 아기 침대에서 아기를 납치하려고 시도하는 성모 마리아를 암시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무도 전쟁을 좋아하지 않지만 아버지는 누군가가 자신의 아이를 훔치는 것을 결코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라는 캡션이 있습니다.

이 여성의 얼굴은 펠로시를 닮았고, 대사관은 해시태그 #Taiwan 및 #PelosiVisit을 추가했습니다.

BBC의 중국 미디어 분석가인 케리 앨런의 트윗에 따르면 펠로시의 대만 방문을 조롱하는 여러 만화가 중국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도 유포되고 있다고 합니다.

펠로시 총리는 차이 총통과의 공동 기자회견에서 남성 의원들의 대만 방문이 중국에서 같은 반응을 불러일으키지 않았다고 말했다.

“제가 연사이기 때문에 그들이 큰 소란을 피우는 것 같아요. 그게 이유인지 핑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남자들이 올 때 아무 말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