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는 도시에서 가장

주유소는 도시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을 놓고 경쟁하며 운전자를 기쁘게 합니다.

주유소는 도시에서

사설토토사이트 2021년 3월 3일 캘리포니아주 마르티네즈의 Speedway 주유소에 휘발유 가격이 표시됩니다.

미니애폴리스에서 남동쪽으로 약 30마일 떨어진 미네소타주 헤이스팅스에서는 스피드웨이를 포함해 최소 5개 주유소가 시내에서 가장 저렴한 주유소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미네소타 주 헤이스팅스에 있는 여러 주유소는 도시에서 가장 낮은 가격을 놓고 경쟁하고 있으며, 몇 달 동안 펌프 가격이 급등한 후 운전자를 기쁘게 합니다.

주유소는 도시에서

미국의 휘발유 가격은 소비자의 주머니에 부담을 주는 역사적 고점을 몇 달간 보낸 후 6월부터 꾸준히 하락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니애폴리스에서 남동쪽으로 약 30마일 떨어진 헤이스팅스에서는 최소 5개의 주유소가 가장 저렴한 주유소를 놓고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Star Tribune에 따르면 Kwik Trip, Speedway 및 M&H의 두 Holidays는 수요일에 갤런당 3.39달러를 청구했습니다. more news

미국 자동차 협회(AAA)의 데이터에 따르면 가격은 주 평균보다 약 0.55센트 저렴합니다.

가격 전쟁이 계속되는 동안 헤이스팅스 사람들은 자신이 진정한 승자임을 알게 됩니다. Carol Dettinger는 Star Tribune에 “고마워요.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도 이 가스 전쟁을 했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GasBuddy의 석유 분석 책임자인 Patrick De Haan은 “지난 몇 주 동안 이런 일이 계속되었습니다.

이 역들은 공격적으로 가격을 낮추고 있습니다. 그들을 지켜보는 것은 확실히 흥미로운 시간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e Haan은 경쟁력 있는 가격은 운전자 자신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주유소가 가스를 판매하기 위해 더 낮은

가격에 참여해야 하며 상황이 바뀔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한 주유소가 가격을 다시 인상하기로 결정하고 다른 주유소가 동일한 조치를 취하는 것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어느 역도 훨씬 더 낮아질 여유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뉴스위크 구독 혜택 >
AAA 대변인 앤드류 그로스(Andrew Gross)는 이전 보고서에서 휘발유 가격 하락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낮은 유가라고 말했다.

배럴당 120달러 이상으로 치솟는 유가. 그로스는 “그 이후로 서서히 하락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 운전자들이 올해 초 높은 가격에 대처하기 위해 운전을 덜 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람들은 우리 나라의 모든 것이 휘발유, 특히 디젤 가스를 사용하여 움직인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들이 지금 보고 있는 가격, 연료 가격은 이미 고려되어 더 높은 가격이었습니다.”라고 Gross가 말했습니다.

지난 주에는 전국 평균이 6월에 사상 최고치인 $5.01에 도달한 후 최소 25개 주에서 평균 가격이 $4 미만이었습니다.

De Haan은 지난주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저가 주에서 거의 12개의 주유소가 $2.99 ​​이하로 떨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서부 해안 지역이 곧 평균 갤런당 5달러를 버리고 있는 9주째 하락을 위한 토대가 마련되었습니다.”

휘발유 가격은 2개월 동안 하락했지만 기타 주요 비용은 꾸준히 상승
전반적인 인플레이션 수치가 하락하면 식품 상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