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집계, 9월 21일: 푸틴이 우크라이나에

일일 집계, 9월 21일: 푸틴이 우크라이나에 추가 병력을 소집했습니다. 무료 건강 검진, 가정의에 등록한 싱가포르인에게 제안된 예방 접종; 재활병원에 입원한 말레이시아 나집

일일 집계

오피사이트 오늘의 이야기를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푸틴, 우크라이나에 더 많은 군대를 소집, 서방은 러시아를 파괴하고 싶어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수요일(9월 21일)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처음으로 러시아에 동원령을 내렸고 서방이 “핵협박”이라고 부르는 것을 계속한다면 모스크바는 모든 무기를 동원해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세르게이 쇼이구(Sergei Shoigu) 러시아 국방장관은 200만 명의 예비군 중 30만 명이 소집될 것이며 이전에 군 경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Shoigu는 또한 러시아가 큰 손실을 입었다는 주장을 일축하고 충돌이 시작된 이후 5,397명의 러시아 군인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외침은 전투 연령의 일부 남성이 나라를 떠나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것이라는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발표 후 러시아에서 출발하는 편도 항공편은 빠르게 매진되기 시작했습니다.

미하일로 포돌야크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은 동원령이 극도로 인기를 끌지 못할 것으로 예상되는 조치이며 전쟁이

모스크바의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지 않다는 점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주재 미국 대사는 이번 조치를 “약점”의 신호라고 불렀다.

Healthier SG 이니셔티브에 등록된 플랜 중 무료 건강 검진, 예방 접종
가정의에게 등록한 싱가포르인은 Healthier SG라는 새로운 예방 의료 전략의 일환으로 권장되는 건강 검진 및 예방 접종을 전액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일일 집계, 9월 21일

보건부(MOH)는 수요일(9월 21일) 더 건강한 SG 전략에 대한 백서를 의회에 제출하여 토론을 벌였습니다.

자발적인 계획에 따라 등록한 주민들은 대면 온보딩 건강 상담 일정을 잡을 수 있으며, 이 비용은 정부에서 부담합니다.

그런 다음 의사와 함께 건강 계획을 개발하고 후속 조치를 통해 진행 상황을 계속 모니터링합니다.

MOH는 또한 만성 치료 관리를 위해 MediSave를 사용할 때 거주자가 청구서의 일부를 공동 부담해야 하는 요구 사항을 면제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거주자는 등록한 일반 진료소에서 종합 진료소와 비슷한 가격으로 약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Healthier SG는 60세 이상(약 100만 명)에게 2023년 하반기에 등록될 예정입니다. 향후 2년 동안 40세에서 59세 사이의 사람들에게 점진적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수감된 전 말레이시아 총리 Najib, 재활 병원으로 이송: 교도소 부서
지난 달 뇌물수수 혐의로 수감생활을 시작한 나집 라작 전 말레이시아 총리가 현재 쿠알라룸푸르의 체라스 재활병원(HRC)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교도부가 밝혔다.

9월 12일, 나집은 고등법원에 그가 직면한 건강 문제에 대한 통지를 받은 후 쿠알라룸푸르 병원(HKL)으로

이송되었습니다. 9월 19일, 병원은 추가 치료 및 모니터링을 위해 Najib을 HRC에 의뢰했습니다.

나집은 의료 전문가가 허가를 받으면 카장 교도소로 다시 보내질 것이라고 교도소는 말했다.more news

일본, 호텔 투숙객 마스크 미착용 금지 계획에 무게를 싣다: 보고서
일본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손님의 호텔과 여관 출입을 거부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이번 조치는 일본이 코로나19 국경 통제를 더욱 완화하고 특정 관광객에 대한 비자 요구 사항을 면제하고 일일 입국 제한을 해제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에 이뤄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