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재벌, 우주정거장 방문 후 달 여행 계획

일본 재벌, 우주정거장 방문 후 달 여행 계획
CAPE CANAVERAL, 플로리다–SpaceX를 타고 달에 가기로 예약한 일본의 패션 재벌은 먼저 국제 우주 정거장을 시험해 볼 것입니다.

마에자와 유사쿠는 목요일 트위터를 통해 “달보다 먼저 ISS에 간다”고 발표했다.

일본

토토사이트

Maezawa는 러시아 소유즈 캡슐에 2개의 좌석을 구입했습니다. 그는 12월에 그의 생산 조수와 전문 우주비행사와 함께 12일 간의 임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more news

“’우주에서의 삶은 어떤가?’가 너무 궁금하다. 마에자와는 성명을 통해 “그래서 스스로 알아내고 세계와 공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거래를 중개한 버지니아에 본사를 둔 Space Adventures에 따르면 그는

10년 만에 우주 정거장에 자신의 길을 가는 첫 번째 사람이 될 것입니다. Space Adventures 대변인은 비용 공개를 거부했습니다. 회사는 2001년부터 2009년까지 7명의 다른 관광객을 우주 정거장으로 보냈습니다.

Elon Musk의 Starship을 타고 Maezawa의 달 여행은 잠정적으로 2023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는 8명의 대회 우승자와 함께 육지가 아닌 달 주위를 비행할 것입니다.

일본

온라인 의류 소매 사업을 시작한 마에자와(45)와 사진작가이자 조수인 히라노 요조(Yozo Hirano)가 합류한다.

그들은 거의 1년 동안 우주 정거장에서 두 개의 개별 임무를 수행한 러시아 우주비행사 Alexander Misurkin의 호위를 받을 것입니다. 발사는 카자흐스탄에서 12월 8일 예정이다.

목요일의 발표는 개인 공간 이니셔티브가 분주한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러시아 우주국은 목요일 러시아 여배우이자 영화 감독이 촬영을 위해 10월 우주 정거장으로 발사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영화 제목은 ‘도전’이다.

1월에 미국에서 우주 정거장으로 가는 첫 민간 임무에는 미국, 캐나다, 이스라엘에서 각각 약 5,500만 달러를 지불하는 3명의 사업가가 도착할 것입니다. 그들은 케네디 우주 센터(Kennedy Space Center)에서 SpaceX Dragon

캡슐을 타고 발사될 것이며, 현재 휴스턴에 기반을 둔 Axiom Space에서 일하고 있는 전직 NASA 우주비행사와 함께 이 거래를 주선할 것입니다.

회사는 1년에 두 번 정도 우주 정거장에 대한 개인 임무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우주 정거장이 방문하기 전에 SpaceX는 미션을 구매한 기술 기업가 Jared Isaacman을 포함하여 4명이 탑승한 최초의 개인 우주 비행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은 9월에 지구 궤도를 도는 데 3일을 보낼 것입니다.

NASA의 상업용 우주 비행 책임자인 Phil McAlister는 월요일 기자들에게 “이것은 진정으로 미국 인간 우주 비행의 르네상스”라며 “나는 그것이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것에 대한 완벽한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관련 뉴스 1월에 미국에서 우주 정거장으로 가는 첫 민간 임무에는 미국, 캐나다, 이스라엘에서 각각 약 5,500만 달러를 지불하는 3명의 사업가가 데려옵니다. 그들은 케네디 우주 센터(Kennedy Space Center)에서 SpaceX Dragon 캡슐을 타고 발사될 것이며, 현재 휴스턴에 기반을 둔 Axiom Space에서 일하고 있는 전직 NASA 우주비행사와 함께 이 거래를 주선할 것입니다. 회사는 1년에 두 번 정도 우주 정거장에 대한 개인 임무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우주 정거장이 방문하기 전에 SpaceX는 미션을 구매한 기술 기업가 Jared Isaacman을 포함하여 4명이 탑승한 최초의 개인 우주 비행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은 9월에 지구 궤도를 도는 데 3일을 보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