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 은 3월에 40년래 최고치

휘발유 인플레이션 가격의 엄청난 상승으로 인해 그 수치는 예상보다 훨씬 나빴습니다.

인플레이션

노동 통계국은 화요일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악화된 에너지 비용이 소비자 수첩에 고통을 더하면서 소비자 물가가 연간 8.5%의 비율로 상승했다고 보고했다.

수치는 8.4% 증가의 예측을 능가했으며 1981년 후반 이후 가장 높은 것입니다. 이 달 동안 가격은 2월의 0.8% 상승에 이어 1.2% 상승했습니다.

변동성이 큰 식품 및 에너지 비용을 제외한 근원 인플레이션은 연간 6.5%였습니다.

보고서에는 월별 핵심 인플레이션이 0.3%로 예상보다 낮고 중고차 가격이 하락하면서 2월의 0.5%에서 하락한 좋은 소식이 엿보였습니다. 

일부에서는 인플레이션이 3월 수치와 함께 최고점에 도달했을 수 있다는 신호로 받아들였습니다.

네이비 연방 신용 조합(Navy Federal Credit Union)의 기업 경제학자인 로버트 프릭(Robert Frick)은 “인플레
이션은 3월에 정점을 찍었을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휘발유와 식품 가격이 가장 큰 기여를 했으며 앞으로 몇 달 안에 안정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다른 가격, 특히 주거지와 서비스의 인상은 고착될 것이기 때문에 높은 인플레이션은 적어도 여름 내내 우리와 함께 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미국인들은 계속 지출하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여행과 같은 범주에서 따라잡고 있습니다.

많은 저축과 낮은 가계 부채.” 인플레이션

3월에 18.3% 오른 휘발유 가격은 전체 월간 상승분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이 뉴스는 COVID-19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전쟁보다 가스, 음식, 주거 비용을 가장 큰 관심사로 여기는 유권자들과 씨름하고 있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정치적 방정식을 복잡하게 만듭니다.

경제학자들과 연준은 인플레이션이 하반기에 하향세를 보일 것이라고 믿고 있지만, 11월 중간선거를 앞둔 민주당원의 운명을 바꿀 만큼 빨리 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젠 사키(Jen Psaki) 백악관 대변인은 보고서에 앞서 월요일 물가 폭등을 “푸틴의 물가 인상”이라고 언급하면서 “비정상적으로 상승한” 수치에 대해 경고했다.

먹튀검증사이트

월요일 뉴욕 연방 준비 은행(Federal Reserve Bank of New York)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내년 인플레이션이 2013년
이후 최고 수준인 6.6%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면서 인플레이션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월요일에 발표된 Intuit Quickbooks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99%가 의 중소기업은 인플레이션이 우려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12월의 97%, 9월의 96%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Intuit의 Small Business 및 General Manager인 Alex Chriss는 “중소 기업 소유주는 항상 회복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오늘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직면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여름이 다가오면서 낙관적인 전망이 높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은 고무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영업 그룹.

민주당원은 2년 전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락다운에서 강력한 일자리 회복과 특히 저임금 서비스 근로자의 소득을 높인 임금 인상에 대한 좋은 경제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플레이션은 현재 경제 논의를 지배하는 문제입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