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 상승으로부터 사회 보장 혜택을

인플레이션 상승으로부터 사회 보장 혜택을 보호하는 것이 유권자의 위시 리스트에 높은 것으로 조사 결과

인플레이션 상승으로부터

먹튀검증 13년 안에 전체 급여를 지급할 수 없는 사회 보장 기금을 지원하기 위한 변경 사항을 구현해야 할 때 시계는 똑딱 거리고 있습니다.

Social Security Works and Data for Progress의 6월 설문조사에 따르면 잠재적 유권자들은 이 프로그램의 문제를 알고 있습니다.

그 시점까지 설문 조사 응답자 1,335명 중 64%가 프로그램이 미래 세대를 위한 전체 혜택을 충당하기 위한 자금이 고갈될 “매우 우려”합니다.

한편, 20%는 ‘다소 우려된다’, 10%는 ‘조금 우려한다’, 나머지 6%는 전혀 우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인플레이션 상승으로부터

이 설문조사는 지난 달에 발표된 연례 사회보장 관리위원회 보고서에 따른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그 이전에 변경 사항이 없을 경우 프로그램이 2035년까지 급여의 80%만 지불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개인 금융에서 더 많은 정보:
제안된 세금은 사회 보장을 고정하기 위한 고착점을 증가시킵니다
탭에서 더 큰 사회 보장 생활비 조정
사회 보장 퇴직 연령이 67세를 넘을 수 있는 이유

이 프로그램을 강화하기 위해 의원들은 일반적으로 세금 인상, 혜택 삭감 또는 이 두 가지의 조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민주당원은 급여세를 인상함으로써 혜택을 더 관대하게 만들 몇 가지 법안을 제안했습니다.

공화당은 세금 인상에 대한 아이디어에 급급했습니다.

새로운 여론 조사는 미국인들이 제시된 아이디어 중 일부에 대해 어떻게 느낄지 측정하려고 했습니다.

생활비 보호는 위시리스트에 높습니다
소비자 물가는 40년 동안 볼 수 없었던 높은 수준을 기록할 정도로 치솟았다.

결과적으로, 모든 수혜자들을 위한 사회 보장 혜택을 인상하는 생활비에 맞춰 인상하자는 제안이 가장 강력한 지지를 받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응답자의 83%는 찬성, 10%는 반대, 8%는 반대합니다. 모른다(응답은 반올림됨).

비슷한 맥락에서 응답자들은 생활비에 따라 혜택이 증가한다는 아이디어에 강력하게 동의했습니다.

설문조사에서는 응답자의 84%가 이에 대해 찬성했으며 8%는 반대하고 8%는 모른다고 밝혔습니다.

확실히, 사회 보장 생활비 조정은 이미 매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연간 변화는 소비자 물가 지수(도시 임금 근로자 및 사무직을 위한 소비자 물가 지수 또는 CPI-W로 알려진)의 하위 집합에 의해 측정되는 반면 민주당원은 다른 지수로의 전환을 요구했습니다.

노인 소비자 물가 지수(CPI-E)라는 측정은 노인 미국인이 지불하는 비용을 더 잘 측정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일부 연구에 따르면 CPI-E가 반드시 더 큰 연간 혜택 증가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보스턴 칼리지 은퇴 연구 센터에 따르면 두 지수는 2002년부터 2021년까지 연평균 증가율이 거의 동일했다. more news

$400,000를 버는 사람들을 위한 더 많은 급여세
D-Conn.의 John Larson 의원이 제안한 한 제안은 소득이 $400,000 이상인 사람들에게 사회보장 급여세를 재적용하는 것입니다.

현재 이러한 세금(직원과 고용주 모두 6.2%)은 2022년 기준 최대 $147,000의 급여에만 적용됩니다.

이러한 높은 세금은 혜택 증가 자금을 조달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