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원 모든 주류 광고 금지, 최소 연령 요구

연구원 모든 주류 광고 금지, 최소 연령 요구
사회발달 연구원인 Meas Ny는 아이들에게 술을 사게 하는 것은 미래에 문제가 되는 음주자가 되는 결과를 초래하는 반면 광고는 알코올 소비를 촉진하는 큰 요인이라고 지적합니다.

연구원 모든

토토사이트 Ny는 모든 또는 적어도 일부의 알코올 광고를 금지할 것을 요구하는 반면, 정부 관리들은 그러한 광고를 완전히 금지할 수는

없지만 텔레비전 방송 시간을 제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9월 15일 Post에 캄보디아 언론의 주류 홍보가 현재 금지되어 있지만 대부분의 번화한 거리에는 정당이 지불하는 광고보다 약 100배 더

많은 맥주 광고가 있다는 점에 주목하면서 주류를 광고하는 수많은 광고판이 늘어서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광고는 사람들이 술을 마시게 하는 큰 동기가 되며, 특히 상을 받기 위해 술을 마시게 하고 아이들이 술을 사게 하는 것은 아이들을

나중에 과음자가 되게 하는 결과를 낳는다”고 말했다. more news

사회 개발 연구원은 Dewey International University가 후원하는 계획인 Battambang 지역에서 12학년 학생 1,09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고 말했습니다.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주 전체 12학년 학생의 20%가 약간의 알코올 사용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는 50% 이상의 학생들이 이 12학년 학생들이 술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대부분 다양한 미디어 광고 때문이라고 말했고 일부는 친구들의

압력으로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연구원 모든

설문조사에 참여한 평균 음주자는 17세였지만 설문조사에서 확인된 20%의 음주자 중 90%는 음주를 시작한 지 3년이 넘었습니다.

평균 인터뷰 연령이 17세인 경우 이는 음주를 하는 20% 중 90%가 14세에 처음으로 음주를 시작했음을 의미합니다.

“관심점은 두 가지다. 첫 번째는 63%의 어린이가
인터뷰에 응한 사람들은 어른들이 어린 아이들을 술을 사러 가게에 보내는 것을 보았고, 그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된다고 말했지만, 두

번째로 12%의 학생들은 이것이 정상이거나 특별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Ny에 따르면 알코올 소비 증가의 원동력과 관련된 실제 증거는 가격입니다. 캄보디아는 주류 구매에 대한 강제 연령 요건이 없습니다. 10년 전만 해도 대부분의 집에서 300~500m 거리에 주류 판매점이 발견됐지만 지금은 평균 100%에 불과하다. 주어진 집에서 150미터.

“이는 소비 증가에 따른 주류 판매 증가의 신호입니다. 술 판매는 누구의 통제도 받지 않으면 계속 오르고 있다는 뜻”이라고 말했다.

그는 특히 학생과 청소년의 건강과 웰빙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캄보디아에서 알코올 사용을 줄이기 위해서는 정부가 알코올

관련 매체와 광고를 없애고 학교의 교육 프로그램 수를 늘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Phos Sovann, 일반 정보 부서장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