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지진

아프가니스탄 지진: 부상자 500명을 위한 병상 5개 갖춘 Gyan 클리닉

“아침부터 병원에 온 환자 500명 중 200명이 사망했다” – 무함마드 굴의 냉담한 평가다.

아프가니스탄 동부 Gyan의 작은 병원 직원.

시설에는 침대가 5개뿐이지만 화요일 지진으로 인해 이러한 빈약한 자원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굴 씨는 BBC에 “모든 진료실이 파괴됐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그는 헬리콥터가 Paktika 지방의 외딴 지역에서 치료를 위해 도시로 소수의 환자를 공수했다고 말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그리고 두 명의 의사는 갈 곳이 없는 사람들을 치료하기 위해 임시 야외 진료소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전력을 공급하는 발전기는 연료 공급이 제한적이며 다른 지방에서 약속한 도움은 아직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한편, 사상자는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즉각적인 의료 지원이 필요한 수십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밤에 살아남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Gul은 덧붙였습니다.

지진은 건물이 허약한 구릉 지역을 강타했으며 충격을 견딜 수 있는 장비도 갖추지 못했습니다.

수백 채의 집이 파괴되었고 산사태가 발생했습니다.

Gyan은 최악의 타격을 받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잔해 아래에 갇혀

국제 개발 기관은 몇 년 전에 그곳에 클리닉을 설립했습니다.

경미한 건강 상태를 다루고 더 중요한 치료를 위해 주요 도시의 병원에 사람들을 소개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사고도 없고 응급실도 없었다.

강경파 이슬람주의자 탈레반이 지난 8월 전국적으로 집권한 이후 많은 국제 구호 기관이 나라를 떠났습니다. 의료 시스템은 공급과 인력의 심각한 부족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탈레반의 지구총재 대행이 화요일에 지안을 방문했을 때 사람들이 그에게 소리를 지르며 떠나라고 말했다고 이웃 지구에서 온 자원봉사자가 BBC에 말했다.

“탈레반은 이 재난을 처리할 능력이 없습니다. 적절한 시스템이 없습니다.”라고 이름을 밝히고 싶지 않은 자원 봉사자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국제적 도움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세계는 아프가니스탄을 잊었습니다.”

탈레반이 정권을 잡기 전에도 큰 도시와 도시에 있는 국가의 응급 서비스는 자연 재해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이 제한적이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항공기와 헬리콥터가 거의 없었습니다.

Paktika의 의료 당국에 따르면 이 지역에는 진통제와 항생제가 심하게 부족합니다.

Gyan의 임시 클리닉의 의사 중 한 명이 인근 Ghazni 지역에서 자원 봉사를 하러 그곳으로 갔습니다.

가슴 골절상을 입고 울면서 가족들을 구하는 한 젊은 아버지가 있었는데,

그의 아이들을 포함하여 의사가 말했다. “살아있지 않으면 죽게 놔두라고 하더군요.”more news

의사는 대부분의 환자가 남성이었고 여성과 어린이는 파편과 파괴된 건물에서 스스로 벗어날 수 없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심하게 다친 8세 소년을 포함하여 일부 어린이는 부모 없이 병원에 있었습니다.

의사는 “그는 사람들에게 집에 갇힌 부모와 형제 자매들을 도와달라고 간청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때 그는 누군가가 나에게 그들이 모두 죽었다는 말을 듣고 울고 의식을 잃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