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이 거의 없는 스위스 언어

아는 사람이 거의 없는 스위스 언어
Bolze는 단순한 언어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Fribourg의 Basse-Ville에서 문화적 정체성이자 자부심입니다.

Sarine 강은 Basse-Ville (낮은 마을)의 가장자리를 둘러싸고 있으며,

아는 사람이

프리부르와 프리부르 시는 독일어권과 프랑스어권의 두 부문으로 나뉩니다.

약 40,000명의 인구가 있는 도시는 분명히 이중성 중 하나입니다. 도로 표지판은 모두 두 가지 언어로 되어 있습니다. 거주자는 자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이

초등학교에서 프랑스어 또는 독일어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대학은 심지어 이중 언어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독일어와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프리부르(Fribourg) 지역 사이에 끼어 있는 중세 시대의 바스 빌(Basse-Ville)로 향하세요.

그리고 당신은 두 언어가 하나가 된 무인도(le Bolze)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스위스 국민이라면 누구에게나 이야기하면 의사 소통이라는 주제에 매료될 것입니다. 아마도 이 작은 나라에서 언어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국가는 지리적으로 세 가지 주요 언어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스위스-이탈리아 호수 지역의 유명한 호수를 공유하는 남쪽은 이탈리아어를 사용합니다.

제네바 근처의 서쪽에는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곳이 있습니다. 같은 국가의 중부 및 동부 지역 동안

취리히와 장크트 모리츠는 독일어에 의존합니다(그리고 그라우뷴덴의 남동쪽 주에는 심지어 로만쉬어 사용자도 포함됩니다).

스위스의 쥐라 주와 베른 주에서 사용되는 프랑스어 방언인 Franc Comtois와 같은 다양한 방언을 사용하면 더욱 혼란스러워집니다. 그리고 스위스 독일어,

카지노사이트 제작 집에서 배우고 대화로만 사용됩니다(쓰기와 말하기, 학교에서 가르치는 ‘적절한’ 독일어와 반대).

이 모든 언어적 복잡성 중에서 Fribourg/Freiburg 시(프랑스어/독일어로 알려짐)에는

프랑스어와 독일어를 사용하는 주(보와 베른)가 있기 때문에 아마도 자신의 언어를 개발하기로 결정한 사람들의 고향일 것입니다.

Fribourg의 주요 도로를 따라 걸을 때, 내가 Basse-Ville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첫 번째 표시가 미끄러지듯 지나갔습니다.

사린느(Sarine)가 내려다보이는 어퍼 타운 테라스에서 유서 깊은 케이블카가 시내 중심가를 아래 강둑에 있는 바스 빌(Basse-Ville)로 연결합니다.

1899년에 문을 연 파스텔 그린 색상의 ‘후니’는 3,000리터의 물을 동력으로 사용하며 유럽에서 유일하게 폐수를 사용하는 푸니쿨라입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운행되고 있는 2분 거리의 이 놀이기구는 산업적인 Friborg의 상징이자 Bolze가 탄생한 로어 타운의 역사로 들어가는 관문입니다.

언어의 정확한 기원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은 볼체(Bolze)가 19세기 산업혁명 시기에 만들어졌다고 믿고 있습니다.

산업 붐 동안 일자리가 생겨나면서 사람들이 시골에서 도시로 이주하기 시작했을 때.

프랑스어와 스위스 독일어를 사용하는 시골 마을에 접한 도시로서,more news

Friborg는 일자리를 찾는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이중 언어, 문화 및 산업 허브로 성장하고 확장되었습니다.

“Fribourg 옆 지역인 Sense에서 많은 농부들이 일자리를 구하러 왔고 그들은 값싼 물건을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