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폐쇄: 중국의 금융 허브, 코비드 억제 해제 예정

상하이 폐쇄: 중국의 금융 허브, 코비드 억제 해제 예정
상하이 당국은 수요일부터 기업에 부과된 일부 Covid-19 잠금 조치가 해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제한 조치로 큰 타격을 받은 도시 경제를 지원하기 위한 계획도 도입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상업 센터는 거의 두 달 동안 엄격한 폐쇄 상태였습니다.

한편, 중국의 수도 베이징은 감염이 완화되면서 대중 교통 시스템의 일부와 일부 쇼핑몰 및 기타 장소를 재개했습니다.more news

파워볼사이트 추천 상하이에서의 발표는 공식 수치가 일요일 새로운 일일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이전 24시간 동안 170건에서 122건으로 감소했음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파워볼 추천 당국자들은 COVID-19의 확산을 억제하고 직장에 복귀하는 사람들의 수를 통제하기 위한 지침이 개정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u Qing 부시장은 뉴스 브리핑에서 이 조치로 기업의 작업 및 생산 재개에 대한 “불합리한 제한”이 해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6월 1일부터 생산을 재개하기 위해 더 이상 “화이트리스트”에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상하이가 폐쇄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염병 정점에 가까운 중국 실업률
상하이는 아직 가장 엄격한 제한을 부과하기 위해 움직입니다

상하이


이 발표는 폐쇄 이전에 6000억 달러(4750억 파운드) 이상의 가치가 있었던 상하이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하는 50개 항목 계획을 도시가 시작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새로운 조치에는 자동차 구매자에 대한 일부 세금 감소, 지방 정부 채권 발행 가속화, 건축 프로젝트의 빠른 승인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계획에 따라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는 운전자는 1,500달러의 보조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업을 위한 추가 지원에는 기업이 보험 및 임대료 지불을 연기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은 물론 유틸리티 요금에 대한 보조금도 포함됩니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상하이 특파원 로빈 브랜트의 분석 상자
이 조치는 중요하고 널리 퍼질 것이지만 절실히 필요합니다.

이 광대한 도시의 대부분은 두 달 동안 정지되었습니다. 변하기 시작했지만 내가 사는 곳에서는 대부분의 상점이 문을 닫았고 도로는 평소의 윙윙거리는 소리와 아주 멀리 떨어져 있었고 일상적인 의미에서 직장으로 돌아가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폐쇄는 이 도시를 불구로 만들었습니다. 제한의 완화와 그에 따른 “개방”은 조심스럽게 뒷받침되는 점진적인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중국이 성공하려면 단일 최대 도시이자 경제 성장에 두 번째로 큰 기여자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집권 공산당은 여전히 ​​’코로나 제로’에 전념하고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은행들은 또한 올해 총 150억 달러 규모의 중소기업에 대한 대출을 갱신해야 합니다.

동시에 특히 문화, 관광 및 피트니스 산업의 기업을 위해 소매업체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바우처가 배포됩니다.

타격을 입은 도시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최신 조치는 3월 말에 발표된 조치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상하이는 약 2,500만 명의 인구를 보유한 중국 최대의 도시로 주요 금융, 제조 및 운송 허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