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평가들은 아베의 안면 마스크 경품이

비평가들은 아베의 안면 마스크 경품이 해결될 것이라고 의심합니다.
약국과 소매점에서 만성적인 마스크 부족으로 고통받는 나라에서 적어도 그에게는 아베 신조 총리의 솔루션이 완벽하게 들어맞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아베 총리는 지난 4월 1일 일본의 모든 가정에 2개의 천 마스크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비평가들은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갑작스러운 결정은 온라인상에서

조롱거리가 됐다. 일부 정부 관리들조차 경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퇴치에 얼마나 효과적일지에 대해 눈살을 찌푸리고 있었다.

아베 총리는 4월 1일 정부 태스크포스(TF) 회의에서 “마스크

수요 급증에 대처하기 위해 5000만개에 2장씩 나눠주는 것이 매우 효과적인 대책”이라고 말했다. 일본에 있는 가정.more news

하지만 증여를 시행하는 데에는 걸림돌이 있다.

코로나19 감염자가 가장 많은 도도부현부터 2주 후부터 배포가 시작된다. 그러나 언제 모든 가정이 천 마스크를 받게 될지 알 수 없습니다.

한 고위 정부 관계자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고 어깨를 으쓱했다.

4월 2일 오전 기자회견에서 스가 요시히데 관방장관은 가구당 마스크 2장에 대한 근거를 물었다.

그는 그 숫자가 평균 가구원 수를 기준으로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일본 우편 그룹의 배송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각 가구의 우편함에 안면 마스크를 직접 배포합니다.

비평가들은

슈가는 마스크 한 장당 가격이 약 200엔($1.90)이 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배송 비용을 포함한 총 비용이 얼마인지는 알 수 없었다.

이 프로젝트는 다음 주에 발표될 긴급 경제 대책 패키지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예산의 예비 자금은 안면 마스크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됩니다.

슈가는 이 프로젝트가 아베의 아이디어냐는 질문에 답하지 않았다.

중앙정부는 마스크 제조업체와 관련 기업에 마스크 수입량을 늘릴 것을 요청했다.

국내 생산 수준을 높이는 데 필요한 플랜트 투자비를 지원하는 구조도 마련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안면 마스크의 국내 생산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모든 마스크는 어디로 갔습니까?

정부는 보건·경제·내무부 공무원 40여명으로 구성된 ‘마스크팀’도 꾸렸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소매점의 품귀 현상이 지속되면서 고위 관료들은 모든 마스크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고민하고 있다.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대응을 서두르고 있다는 비판이 쏟아지는 가운데, 일부 정부 관계자는 이 시기에 마스크 보급 사업이 가장 적절한 것인지 의구심을 품고 있다.

한 정부 관계자는 “마스크를 받으면 기뻐할 수도 있지만 (우선 조치) 마스크를 받는 것에 대해서는 생각이 다르다”고 말했다.

집권 자민당의 한 의원은 “정부가 뭔가를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것은 홍보에 불과하다. 정부가 마스크 부족에 대한 비판에 반박하고 싶지만 역효과가 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