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유권자들이 중간 투표를

바이든 유권자들이 중간 투표를 준비하면서 ‘국가의 영혼’에 대한 황금 시간대 연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이번 주에 미국의 “권리와 자유가 어떻게

여전히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인들이 11월 중간 선거에서 투표할 준비를 하고 있는 2020년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로 돌아갑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백악관 관리는 목요일 인디펜던스 내셔널에서의 연설을 말했다.

바이든 유권자들이

필라델피아의 역사 공원은 “민족의 영혼을 위한 계속되는 전투”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바이든 유권자들이

그리고 대통령이 2020년 대선 후보의 핵심 주장이 중간 선거의 초점이 더 명확해짐에 따라 그 어느 때보다도 두드러지게 남아 있다고 보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대통령은 세계에서 미국의 위상과 민주주의가 어떻게 위기에 처해 있는지 밝힐 것이라고 이 관계자는 말했다.

바이든은 지난 2년 동안 우리의 민주주의를 보호하기 위한 진전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강조할 것이지만 권리와 자유는 여전히 위험에 처해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그는 누가 그 권리를 위해 싸우고, 그 자유를 위해 싸우고, 우리 민주주의를 위해 싸우는지 분명히 할 것입니다.”라고 관리가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집회로 시작된 2020년 대선 출마의 또 다른 반향인 독립 기념관 앞에서 연설할 예정입니다.

그 캠페인에서 바이든은 미국 건국의 아버지들뿐만 아니라 다른 위대한 지도자들의 메시지를 반복적으로 활용했습니다.

그는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연임하면 국가의 성격을 바꿀 위험이 있는 사람으로 봤다는 점을 강조했다.

그는 나중에 2020년 캠페인의 마지막 주에 펜실베니아주 게티즈버그와 조지아주 웜 스프링스에서 열린 프랭클린 루즈벨트에서의 주요 연설로 에이브러햄 링컨을 그렸습니다.

목요일의 연설은 Biden이 중간 선거의 마지막 달에 그의 여행 일정을 늘리면서 나온 것입니다.

필라델피아에서의 이벤트는 일주일 동안 전장 상태에서 세 번째가 될 것입니다.

화요일 바이든은 공공 안전을 위한 자신의 계획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며 “극단적”이라고 말할 것과 대조할 것입니다.

MAGA 의제’는 “법치에 대한 위협”인 공화당 하원 의원들로부터 나왔다.more news

이번 주에 바이든이 전임자를 얼마나 불러낼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그와 그의 고문들은

공화당에 대한 전 대통령의 장악력이 이번 가을에 민주당이 의회 다수를 보호할 가능성을 높인 것으로 생각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주 메릴랜드에서 열린 민주당 전국위원회 집회 연설에서 “MAGA 공화당원은 우리의 개인 권리와 경제적 안보를 위협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국민의 뜻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합니다. 그들은 정치적 폭력을 수용합니다. 그들은 민주주의를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지금 이 순간에 이 나라를 사랑하는 사람들(민주당, 무소속, 주류 공화당)이 우리가 더 강해져야 하는 이유입니다.

MAGA 공화당원들이 미국을 파괴하는 것보다 미국을 구하는 데 더 단호하고 헌신적입니다.”

월요일에 공화당은 대통령의 다음 연설을 기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