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도와 러시아 석유 가격 상한 협상

미국, 인도와 러시아 석유 가격 상한 협상 ‘장려’

미국 인도와

먹튀검증커뮤니티 미국 재무장관은 러시아가 원유 가격 상한선을 제안하기 위해 인도와 대화하는 것이 “장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자넷 옐런은 워싱턴의 이니셔티브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주제는 인도가 참석한 바이에른과 발리에서 열린 G7, G20 정상회의에서도 지배적이었습니다.

“어디서 나오는지 보자. 내가 나눈 대화는 대체로 고무적이었습니다.”라고 옐런은 인도네시아에서 한국으로 가는 길에 군용기를 타고 로이터에 말했습니다.

가격 상한 메커니즘은 특정 고정 금액을 초과하는 러시아 석유 선적에 대한 보험이나 자금 조달을 금지하는 것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는 세계 최대 경제국을 참여시키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이 조치는 유가 급등으로 제재의 타격이 누그러진 것으로 보인 후 러시아의 석유 판매 수익이 줄어들 것입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3월 원유 가격은 배럴당 120달러를 넘어섰고 배럴당 175달러까지 치솟을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독일, 프랑스, ​​​​영국과 같은 러시아의 가장 강력한 적들은 침략 이후 러시아 원유 판매가 거의 두 배로 증가함에 따라 최대 원유 소비국 중 하나 인 인도와 중국을 합류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러시아의 동맹국인 뉴델리와 베이징이 모스크바에 직접 침공을 촉구하는 데 그치지 않고 키예프의 인권 상황에 대한 우려를 제기함에 따라 여전히 어려운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미국 인도와

재무부 고위 관리는 인도가 아직 유가 상한선에 대해 어떠한 약속도 하지 않았지만 미국과 협력하고 있으며

“이 아이디어에 적대감을 표명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옐런은 지난주 40년 최고치인 9.1%의 인플레이션을 언급하면서 “러시아 석유 가격 상한제는 전 세계 미국인과

가족들이 주유소에서 느끼는 고통을 해결하기 위한 가장 강력한 도구 중 하나”라고 말했다. 그리고 지금 식료품점.”

옐런 총리는 러시아도 참석한 G20 회의를 계기로 석유 가격 상한제 제안에 대해 여러 국가와 생산적인 회의를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에너지 비용에 대해 저는 6명이 넘는 동료들과 생산적인 양자 회의를 갖고 가격 상한제의 장점과 그것이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전쟁 기계에 대한 수입을 거부하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 에너지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라고 Yellen은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석유 시장에 엄청난 진출을 하고 있으며 역사적 공급업체인 사우디아라비아와 이라크를

대체하여 인도 최대의 석유 공급업체 중 하나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및 분석 회사인 Kpler가 The Independent에 제공한 수치에 따르면 러시아에서 인도의 원유 수입이 6월에 21%로 급증하여

모스크바를 인도에 두 번째로 큰 석유 공급국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를 고려하면 2021년까지 러시아는 인도에 10번째로 큰 석유 공급국이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많은 전통적인 유럽 구매자들이 외면한 러시아의 인도에 대한 값싼 원유 판매는 1월과 2월에 0에서

델리가 여유를 되찾으면서 6월에 기록적인 950,000 배럴로 증가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