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포격 으로 다시 대피 방지 – 우크라이나

러시아포격 으로 대피중이다

러시아포격 으로

열흘 전 우크라이나의 SF 작가인 안톤 아이네는 그의 최신 책을 출간할 예정이었으나 러시아인이 침공했다. 이제 그는
그 어느 것도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는 아내와 세 살배기 아들과 함께 키예프에서 웅크리고 있다.

“일부 부모는 아이들에게 게임이라고 말합니다.”라고 Anton은 말합니다. “우리는 우리 아들에게 진실을 말하려고 노력하지만
세 살짜리 아이의 마음에 더 부드러운 방식으로 적응했습니다.

“우리는 나쁜 군인들이 우리를 공격했고 우크라이나 국기를 든 좋은 군인들이 우리를 보호하는 사람들이라고 그에게 말하며
여기이 성소에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 읽어보기: 어린 아이들에게 자신이 전쟁 중이라는 사실을 어떻게 알릴 수 있습니까? 유럽 연합은 에너지 공급을 다변화하고 러시아의 석유, 가스 및 석탄 수입에 대한 의존도를 단계적으로 철폐하기 위한 계획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러시아포격

이 블록은 현재 가스와 석탄의 거의 절반과 석유의 약 3분의 1을 러시아에서 수입하고 있습니다.

대피중인 사람들

EU 지도자들은 이번 주 목요일과 금요일 프랑스 베르사유에서 열리는 모임에서 제안된 단계적 폐지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성명서 초안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유럽 역사의 지각변동”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재생에너지 개발을 가속화하고 에너지 공급 및 경로를 다양화함으로써 “2030년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새로운 성장
및 투자 모델을 설계”한다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다른 서방 지도자들도 세계 에너지 시장에 대한 잠재적 충격에 대비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러시아에서 석유의 약 8%를 수입하는 미국은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베네수엘라, 이란과 같은 주요 석유 수출국과의 거래를 중단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 모스크바의 침공 이후 러시아의 공격을 받은 우크라이나 도시 수미에서 수백 명의 유학생들이 모여들었습니다.

일요일에 미니밴을 타고 수미에서 의대생을 데려오려는 시도는 차량이 도시에 진입할 수 없어 실패했습니다.

공습 사이렌이 울리는 동안 대학 벙커에서 대피했던 Racheal은 이제 정신적으로 공습과 포격을 “차단”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BBC News NI에 “이 시점에서 너무 자주 발생하여 더 이상 두려워할 시간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그녀를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아일랜드 정부에 더 많은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아일랜드 외무부는 우크라이나에 있는 52명의 아일랜드 시민을 알고 그들과 접촉했다고 밝혔습니다. 영국은 칼레에서
거의 300명의 우크라이나인을 돌려보냈습니다.
거의 300명의 우크라이나인들이 프랑스 칼레에서 영국으로 건너가려 하다가 거절당했습니다.

이는 내무부가 지금까지 발급한 총 우크라이나 비자 수와 거의 비슷하다.

많은 난민들이 칼레 항구를 통해 프랑스에서 영국으로 국경을 넘고자 합니다.

칼레의 지사인 베로니크 데프레즈 부디에(Véronique Deprez-Boudier)에 따르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약 589명이 그곳에 도착했다. 그녀는 286명이 영국 당국에 의해 거절됐다고 말했다.

칼레에 있는 일부 우크라이나인들은 BBC에 이산가족 상봉 비자를 받기 위해 약속을 잡기까지 일주일을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내무부는 유럽 전역의 비자 신청 센터가 이번 주에 약속을 잡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