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운 부작용은 최신 COVID 변종에서

두려운 부작용은 최신 COVID 변종에서 추한 머리를 양육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사망률과 입원율이 계속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33개월 동안 지속된 대유행의 최악의 결과를 성공적으로 완화한 것은 점점 커져가는 위기에 속합니다.

두려운 부작용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COVID에서 살아남고 병원에 나오지 않고 있지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COVID의 장기적인 증상을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피로. 심장 질환. 위장 문제. 폐 문제. 착란. 감염이 사라진 후 몇 달 또는 심지어 1년 이상 지속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이는 지난 6월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보고한 수치보다 19% 증가한 수치다.

이 수치를 미국의 최근 코로나19 사망률 및 입원율(각각 3% 및 0.3%)과 비교하십시오. 긴 COVID는 지금까지 모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의 가장 가능성 있는 심각한 결과입니다. 그리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COVID를 영원히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아직 동료 심사를 거치지 않은 CUNY 연구는 미국 성인을 대상으로 했지만 그 결과는 전 세계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 전 세계적으로 장기적인 증상이 코로나 사망자를 부분적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결국, COVID 생존자가 더 많다는 것은 장기적 증상의 위험이 있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긴 COVID는 누적됩니다. 사람들은 아프고 한동안 아플 것입니다.

두려운 부작용은

토토 광고 CUNY 연구의 수석 저자인 전염병학자 데니스 내쉬(Denis Nash)는 데일리 비스트와의 인터뷰에서 “백신 접종으로 긴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보호 수준이 높아졌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에서 긴 COVID에 걸린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즉, 매일 긴 COVID에서 회복하는 것보다 긴 COVID에 걸리는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그러나 긴 COVID를 이해하는 것은, 예방은 말할 것도 없고, 글로벌 역학 기관에서 우선 순위가 아닙니다. 그것은 바뀌어야 한다고 Nash는 말했다. “입원과 사망을 예방하는 것 외에 장기 코로나 바이러스에 집중하는 것은 이미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몇 주 동안 당국은 전 세계적으로 하루에 약 50만 건의 새로운 COVID 사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2021년 2월 발병률이 가장 크게

떨어졌을 때 의료 기관에서 집계한 하루 400,000건의 새로운 사례만큼 적은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거의 비슷합니다.

그러나 정말 놀라운 점은 하루에 50만 건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중 치명적이라는 점입니다. 최근에는 매일 1,700명이 사망하고 있습니다.

이는 매일 새로운 감염자가 약간 더 많았던 작년 2월의 5분의 1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심각한 COVID 사례에 대한 입원도 감소했습니다. 전 세계 통계는 없지만 미국의 코로나19 입원 환자는 19개월 전 하루 1만5000명에서 현재는 3700명으로 줄었다.

사망률과 입원율의 감소를 설명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성인의 약 2/3가 적어도 부분적으로 예방 접종을 받고 있습니다.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과거 감염에서 살아남은 항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항체는 최악의 결과를 무디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장기 코로나의 발병률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높은 재감염률도 한 가지 이유일 수 있습니다. 현재 6명 중 1명은 바이러스에 한

번 이상 걸립니다. 반복적인 감염은 우연이 아니라 장기간의 COVID의 증상과 일치하는 모든 문제의 위험을 높입니다. . 재감염이 많을수록 코로나가 길어집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