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을 선정했습니다.

비즈니스, 법률, 의학 및 기타 인기 있는 분야에서 최고 등급의 대학원 을 찾으십시오.

대학원

경제가 불안정한 시기에 대졸 근로자가 학위를 추가하면 시장성 있는 기술이 향상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대학원에 진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학원 교육에 대한 수요는 취업 시장이 가장 약할 때 가장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재정적 어려움이 있는 이 시기에 대학원에 지원하는
사람들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스쿨과 로스쿨 지원이 급증했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의료진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의과대학, 간호대학, 보건대학원 등 보건 관련 대학원에서도 지원자가 급증했다.

특정 학교에서 후보자의 생존 가능성에 대한 지침을 원하는 대학원 희망자는 오늘 발표된 US News 최고의 대학원 순위 및 데이터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지원 대상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22년 판 순위는 경영, 법학, 의학, 간호, 공학, 교육과 같은 6개 분야의 대학원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다양한 대학원 프로그램을 평가합니다.

한 연구 분야의 우수성 지표가 다른 분야의 성공 지표와 반드시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순위 지정 방법론 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 그러나 6개 주요 학문 분야의 순위 중 하나의 공통점은 학교에 들어오는 학생의 적성과 학교 졸업생의 경력 결과를 모두 평가한다는 것입니다.

올해 처음으로 US News는 가장 다양한 의과대학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  대학원

컬럼비아 특별구에 있는 Howard University College of Medicine은 흑인 또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히스패닉/라틴계, 아메리칸 인디언 또는 알래스카 원주민,
하와이 원주민 또는 기타 이민자의 비율을 고려한 새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태평양 섬 주민.

2022년 판의 경우 US News는 학생 결과를 기반으로 하는 여러 의과 대학 순위도 소개했습니다. 

한 순위는 졸업생이 일차 진료를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의과 대학에 중점을 둡니다. 

다른 하나는 대학원생이 의학적으로 열악한 지역에서 가장 자주 경력을 쌓은 학교에 집중합니다. 

다른 하나는 농촌 지역에서 실습하는 졸업생 비율이 가장 높은 학교를 식별합니다.

US News는 6개 주요 학문 분야 및 그 분야의 전문 분야의 순위 외에도 순수하게 학계 전문가의 의견을 바탕으로 공중 보건 학교 및 프로그램과 같은 다양한 대학원 프로그램의 순위를 게시합니다.

작년과 달리 풀타임 MBA 프로그램 순위 에서 1위를 놓고 공동 1위를 차지했던 작년과 달리 2022년 에는 캘리포니아에 있는 Stanford University의 경영 대학원 이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펜실베니아 대학교의 와튼 스쿨 이 2위에 올랐고 시카고 대학교 부스 경영대학원이 3위에 올랐습니다.

상위 10위권은 대부분 작년과 같은 학교로 구성되어 있지만 약간의 셔플링이 있지만 올해 Dartmouth College의 Tuck School of Business 가 순위에 합류했습니다. 

New Hampshire 학교는 작년에 공동 12위에서 New York University의 Stern School of Business 와 공동 10위에 올랐습니다 .[ 

보다: 상위 40개 비즈니스 스쿨.  ]

풀타임 MBA 순위에서 더 아래로 내려갈수록 몇 가지 급격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인디애나의 웨스트 라파예트(West Lafayette)에 있는 퍼듀 대학교(Purdue University)의 Krannert 경영 대학원(Krannert School of Management )은

35계단 이상 급등하여 공동 80위에서 공동 44위에 올랐습니다.

한편, 파트타임 MBA 순위 의 최상위는 상위 6개 학교가 같은 순위를 유지했기 때문에 작년과 비슷해 보입니다. 

Chicago’s Booth School of Business의 시간제 프로그램은 여전히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