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이 ‘중국의 허위 정보 캠페인

네팔이 ‘중국의 허위 정보 캠페인’ 근거없고 공격적인 가운데 MCC를 승인했다는 미국 대사 지명자의 주장: 중국 대사관

네팔이

주네팔 중국 대사관은 중국의 “허위 정보 캠페인” 속에서 네팔과 미국 간의 밀레니엄 챌린지 코퍼레이션(MCC) 협약

승인에 대한 미국 대사 지명자 딘 톰슨의 주장을 반박하며 미국의 근거 없는 비난은 중국에 대한 비방이자 범죄라고 비난했습니다. 네팔 사람들에게.

톰슨 미국 대사 지명자는 수요일 네팔 의회가 중국의 “허위 정보 캠페인”에 맞서 MCC 콤팩트를 비준했다고 말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중국 대사관은 금요일 성명을 통해 “미국 측의 발언은 전혀 근거가 없다”며

“중국을 비방할 뿐만 아니라 네팔과 네팔 국민들에게 상처를 주기도 했다. 이는 진정한 ‘허위 정보’이며 중국은 이를 단호히 거부한다”고 말했다.

네팔과 미국 간의 MCC 협약이 네팔에서 뜨거운 논쟁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네팔 의회는 네팔 헌법이 협약 및 기타 관련 협정보다 우선하며 협약의 당사자이기 때문에 네팔은 미국의 전략,

군사 또는 인도 태평양 전략을 포함한 안보 동맹. 이는 네팔 정부와 국민의 주권과 독립을 수호하고 국익을 수호하기 위한 정당한 조치입니다. 성명서를 읽으십시오.

네팔이

겉보기에 관대한 구호 협정에 네팔의 주권과 국익을 심각하게 침해하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네팔에서 MCC에 대한 광범위한 시위가 발생했습니다.

네팔 의회는 2월 27일 큰 논란과 대중의 큰 반발 속에서 미국 정부로부터 5억 달러의 보조금을 승인했습니다.

네팔 연합 정부는 네팔이 미국의 “인도-태평양 전략을 포함한” 전략, 군사 또는 안보 동맹의 일부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는 “해석 선언”을 발표했습니다.

미국이 MCC 프로젝트에 대해 중국에 대해 근거 없는 비난을 시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월 미 국무부 대변인은 중국이 MCC에 반대하는 네팔의 허위 정보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조장하거나 조장하거나 자금을 지원하거나 조장”했다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국제 개발 협력을 추구함에 있어 상호 존중과 평등의 원칙이 수호되어야 하며 해당 국가의 주권과 인민의

의지가 충분히 존중되어야 한다는 것이 중국의 일관된 신념입니다. 중국 대사관 대변인은 “어떤 나라의 내정에 간섭하거나 정치적인 끈을 놓지

않고 강압적인 외교를 해서는 안 되며 이기적 이익을 위해 다른 나라의 주권과 이익을 침해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네팔의 우호적인 가까운 이웃이자 발전 파트너로서 중국은 네팔의 주권, 독립, 국익을 수호하는 데 있어 네팔인들을 계속 지원하고,

네팔인들이 스스로의 발전 경로를 자주 선택하도록 지원하고, 국가의 사회경제적 발전을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중국 대사관은 그 능력을 언급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