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인 비로 세인트루이스 지역에 홍수가

기록적인 비로 세인트루이스 지역에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1명 사망

기록적인 비로

후방주의 미주리주 오팔런(AP) — 화요일 초 기록적인 강우로 세인트루이스 지역 전역에 돌발 홍수가 발생하여 한 명이 사망하고 많은 사람들이 대피했으며 차량과 집에서 구조되었습니다.

세인트루이스에서 2.4미터 이상의 물에 잠긴 차가 발견되어 1명이 사망했습니다. St. Louis 교외의 St. Peters에 있는 길 잃은 개 구조 작업인

Stray Paws Adoptables에서 건물이 물에 잠겼을 때 몇 마리의 강아지가 익사했습니다. 보트에 탄 소방관들이 건물에서 다른 개들을 구조했습니다.

세인트 찰스 카운티 일부 지역에는 12인치(30센티미터) 이상의 폭우가 내리고 세인트루이스 대도시 지역의 다른 지역에서는 최대

10인치(25센티미터)의 폭우가 쏟아진 후 이 지역 전체에 피해가 퍼졌습니다. 대부분의 비는 자정 직후 몇 시간 동안 내렸습니다.

정오까지 Lambert 공항에 약 9인치(23센티미터)의 비가 내렸고, 이는 1915년 8월 20일 텍사스주 갤버스턴 허리케인의 잔해가 세인트루이스

기록적인 비로 세인트루이스

북쪽으로 이동했을 때 설정했던 이전 일일 기록인 6.85인치를 무너뜨렸습니다. 기상예보는 이번 주 내내 더 많은 폭풍우를 예상했습니다.

소방관들은 물 구조 작업으로 분주했습니다. 70번, 64번, 55번, 44번 주간 고속도로 구간은 물이 도로를 휩쓸면서 여러 차례 폐쇄되었습니다.

일부 운전자들은 소셜 미디어에 몇 시간 동안 발이 묶였다고 보고했습니다.

세인트루이스 시에서 소방서는 홍수로 집이 무너진 후 여러 집에서 사람들을 구조했습니다. 데니스 젠커슨 소방서장은

기자회견에서 많은 집들이 심각한 피해를 입었고 일부 지붕이 물의 무게로 무너지고 있다고 말했다.

지역 전역에서 소방관과 다른 최초 대응자들은 100명 이상의 사람들을 구조했으며, 대부분 물이 덮인 도로를 통과하려고 시도한 차량에서 발생했습니다.

Jenkerson은 “우리는 이러한 저지대 일부 지역에서 도어 깊숙이와 지붕 깊숙이 있는 엄청난 양의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전 10시경 삼림공원 인근 동네에서 발견된 승용차 지붕 위로 물이 고여 있었다. 한 사람이 뽑혔지만 사망 선고를 받았습니다. 그들의 신원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세인트루이스 카운티의 브렌트우드 마을에서는 디어 크릭이 범람했을 때 주민들이 강제로 대피했습니다.

해수면 상승은 미주리주에서 가장 부유한 도시 중 하나인 라듀의 주택도 위협했습니다.

홍수가 너무 심해 상징적인 게이트웨이 아치가 하루 동안 폐쇄되었습니다.more news

기상청 기상학자 마샬 팔러(Marshall Pfahler)는 폭풍우가 자정 무렵 세인트루이스 지역에서 멈추고 상대적으로 좁은 범위에 계속 물을 쏟아 부었다고 말했습니다.

Pfahler는 “최대 10인치 크기의 목초를 가지고 있으며 남쪽으로 카운티 한두 개에는 흔적이나 그 이하의 흔적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에 장기간의 가뭄에 이어 눈에 띄는 강우가 내렸습니다. 화요일 아침까지 땅은 바위처럼 단단했고 Pfahler는 그것이 돌발 홍수에 작은 역할을 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더 큰 요인은 폭풍이 습기를 더 쉽게 흡수할 수 있는 잔디 지역보다는 콘크리트와 아스팔트가 많은 대도시 지역을 강타했다는 것입니다.

세인트루이스 지역이 최악의 피해를 입었지만 다른 지역도 흠뻑 젖었습니다. 멕시코의 중부 미주리 타운에는

15센티미터 이상의 비가 내렸습니다. 일리노이 남부 일부 지역에서도 비슷한 강우량이 보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