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제 기관이 차단하도록 허용하는 온라인 해악법

규제 기관이 차단하도록 허용하는 온라인 해악법
영국 감시 단체 Ofcom은 어린이와 다른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충분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할 권한을 얻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규제 기관은 또한 Facebook 및 기타 기술 대기업에 수십억 파운드의 벌금을 부과하고 유해하지만 불법은 아닌

게시물을 처리하기 위한 노력에 대한 감사를 게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규제 기관이

토토사이트 정부는 온라인 피해 법안(Online Harms Bill)에 해당 조치를 포함할 예정이다.

그러나 제안된 법률은 형사 기소를 도입하지 않습니다.

또한 온라인 사기 및 기타 유형의 인터넷 사기를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more news

이것은 두 가지를 모두 포함해야 한다고 주장했던 운동가들을 실망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문제의 앱이 제작자가 내부를 들여다 볼 수 없도록 설계되었더라도 Ofcom은 암호화된 메시지를 통해 공유되는

아동 학대 이미지에 대해 기술 회사에 조치를 취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장관 Oliver Dowden은 의회에 해당 법안을 설명했습니다. 온라인에서 어린이와 성인 모두를 보호하기 위한 “단호한 조치”입니다.

“13세 소년이 더 이상 트위터에서 음란물에 접근할 수 없어야 하며, YouTube는 테러리스트 이념을 홍보하는 동영상을

추천할 수 없으며 반유대주의 증오 범죄는 지체 없이 제거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는 정부가 고위 간부들에 대한 형사 제재를 도입하는 2차 입법을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우든 총리는 2021년에 이 법안을 의회에 제출하겠다고 약속했지만, 2022년 또는 그 이후에야 발효될 수 있습니다.

앤 롱필드(Anne Longfield) 영국 아동 국장은 의무를 위반한 것으로 밝혀진 기업에 대한 강력한 제재를 포함해 새로운

법률에 “이빨”이 생길 조짐이 있다고 말했다.

규제 기관이

그녀는 규제 기관의 지시가 있을 때 아동 학대 및 착취 자료를 식별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는 메시징 앱의 요구 사항을 환영했습니다.

그녀는 “그러나 이러한 발표 뒤에 숨겨진 세부 사항에 많은 것이 달려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TechUK 무역 협회는 제안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상당한 명료성”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ProspecThe Online Harms Bill은 아동 성 착취, 테러, 따돌림 및 학대에 의해 야기된 매우 실제적인 위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가짜 뉴스”를 다룹니다.

특히 2016년 미국 대통령 선거와 브렉시트 국민투표 캠페인에서 이 문제가 부각된 후 수년 동안 허위 정보를

해결해야 한다는 요구가 있어 왔습니다.

올해만 해도 Covid-19, 백신 및 5G 모바일 기술에 대한 오해의 소지가 있는 콘텐츠가 실생활에 피해를 입혔습니다.

음모론의 결과로 휴대전화 기둥이 불에 탔으며 전 세계의 일부 사람들은 Covid-19가 제기했다고 확신했습니다. 질병과 죽음으로 이어지는 실질적인 위협이 없습니다.

정부의 자문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회사는 허위 정보에 대한 대응이 너무 미흡하여 사용자를 잠재적으로 위험한 콘텐츠에 노출시켰습니다.

그러나 정부 자체가 Online Harms Bill 발행에 있어 “용납할 수 없는” 지연으로 설명된 것에 대해 비판을 받아왔고,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