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가 당신에게 으르렁 거리면 화난 것입니까?

개가 당신에게 으르렁 거리면 화난 것입니까? 다람쥐가 나무 위로 도망갈 때

개가 당신에게

토토사이트 당신의 접근에, 그것은 두려운가? 코끼리가 다른 사람이 죽은 자리에 며칠을 서 있으면 슬퍼하는 것입니까? 당신이 동물(인간이 아닌 종류)과 함께 산다면 답이 뻔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과학적 질문은 여전히 ​​감질나게 열려 있습니다.

잘 정립된 몇 가지 발견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모든 동물의 뇌는 전기와 소용돌이치는 화학 물질을 통해 장기,

호르몬 및 기타 신체 시스템을 조절합니다. 당신의 몸 안에서 이러한 과정은 당신을 살아있게 하고, 또한 어떻게든 과학자들이 여전히 수수께끼를

내는 방식으로 당신의 일반적인 기분을 만들어냅니다. 기분은 몸 전체의 상태를 요약한 것입니다. 유쾌한 것부터 불쾌한 것, 정지된 것에서 활성화된 것까지 다양합니다. 기분은 감정이 아닙니다. 감정이 없더라도 항상 함께 있습니다.

다른 동물들도 우리처럼 의식적으로 기분을 느끼나요? 그들은 우리에게 말할 수 없으므로 우리는 확실히 알 수 없습니다.

철학자 Peter Godfrey-Smith는 그의 책 Metazoa에서 단서를 제공할 수 있는 세 가지 행동을 제안합니다. 동물은 부상당한 신체 부위를 돌보고 보호하고 돌보는가? 새, 포유류, 문어, 갑각류를 비롯한 많은 동물이 그러하지만 파리는 사지를 잃고 정상적으로 살아갈 수 있습니다.

동물이 비용과 이익을 고려하는 것처럼 보입니까? 게는 포식자의 냄새가 진동하는 경우 제자리에 머물기 위해 전기 충격을 견딜 것입니다

. 동물이 부상을 입은 후 진통제를 찾는가? 닭은 다쳤을 때 일반 사료보다 약물이 첨가된 사료를 선택합니다. 일부 물고기는 포식자가 숨어 있을 수 있는 얕은 물에서 헤엄쳐 오피오이드에 도달하고 섭취합니다. 그러나 꿀벌은 이러한 종류의 행동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개가 당신에게

동물의 감정에 대한 질문은 처음에 “감정”을 정의하는 방법에 달려 있기 때문에 기분에서 감정으로 이동하는 것은 더 까다롭습니다.

일부 과학자들은 감정이 두려움에 대한 공포와 같은 특정한 감정이라고 생각하고 다른 동물도 그런 감정을 느끼는지 묻습니다.

다른 과학자들은 동물이 포식자를 탈출할 수 있도록 하는 행동과 같은 유용한 생존 기능을 가진 행동으로 정의합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감정을 그러한 행동에 대응하는 뇌 회로로 정의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우리가 두려워하는 상황에서 동결을 유발할 수 있는 특정 “공포 회로”를 검색합니다.

감정에 대한 이러한 각 정의에는 동물의 물리적 상태를 관찰하고 심리적 의미를 추측하는 인간의 추론이 필요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간의 관점을 분리해 보겠습니다. 우리가 무섭다고 생각하는 상황에 있는 파리, 쥐, 사람을 생각해 보십시오.

파리 위의 파리채를 쓸어 넘기면 빠르게 다리를 비벼줍니다. 쥐를 훈련시켜 오디오 톤을 고통스러운 충격과 연관시키십시오. 톤을 혼자 연주하면 쥐가 제자리에 멈춥니다.

어두운 거리에서 낯선 사람이 뒤쫓고 있는 남자를 관찰하고 그는 가슴이 두근거리면서 끊임없이 뒤를 돌아보며 눈을 크게 뜨고 있습니다.

이 동물들을 관찰하는 전형적인 과학자는 세 마리 모두 위협에 노출되어 있으므로 공포 상태에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세 가지 예는 물리적으로 거의 공통점이 없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상황에서 서로 다른 종류의 뇌를 포함하고 서로 다른 방식으로 신체를 움직입니다.

그렇다면 세 가지 상황을 모두 “두려워”하게 만드는 유사점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것은 과학자 자신의 두뇌에 있습니다.More news